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23 14:44:20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보령시 대천4동은 주민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의료기관과 업체를 대상으로 후원의 집을 지정해 운영하는 가운데 지난 22일에는 7호점으로 웨스토피아를 선정했다. 
  
지난해 7월부터 특수시책으로 추진 중인 후원의 집은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병원, 프랜차이즈, 어린이집, 학원 등 다양한 업종의 후원자를 발굴해오고 있으며 지난해 연말 6호점 지정 이후 올해 첫 후원의 집으로 웨스토피아를 선정한 것이다. 

보령시 명천동에 위치한 웨스토피아는 숙박을 할 수 있는 콘도미니엄과 골프장, 레일바이크를 비롯한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어 옥마산과 서해의 경관이 멋진 조화를 이룬 시설이다. 

이번 후원의 집 선정으로 대천4동은 지역 주민들에게 시설을 홍보하고 웨스토피아는 어려운 가정 주민들에게 레일바이크 시설 무료체험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강진숙 대천4동장은 “웨스토피아 운영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해 후원에 동참해 준 관계자들께 고맙고 후원처 발굴 등 복지 자원 발굴과 어려운 가정과의 매칭으로 보다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2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