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04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군청 서동브리핑실에서 부여군청년정책네트워크 위원, 서울시 청년교류팀장, 전국청년정책네트워크 운영위원, 부여군 청년정책 담당자등 9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여군 청년 정책 발전을 위한 서울시 찾아가는 청년정책학교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울시 찾아가는 청년정책학교는 전국의 청년과 공무원을 직접 찾아가 무료로 우수한 청년정책 사례들을 교육, 자문하고 토론하는 서울시 청년청의 사업으로 부여군이 이번에 사업대상지로 선정돼 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간담회는 부여군의 청년정책 추진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과 우수한 청년정책 사례 등에 대해 참석자들이 질문을 하면 청년학교 전문가들이 갖고 있는 청년정책 행정 노하우를 바탕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청년 거버넌스 운영 노하우와 청년센터 운영 방안과 청년정책 추진 방향에 대한 논의가 중점적으로 이뤄졌다.

 

군 관계자는 “청년정책을 선도하고 있는 서울시와 전국청년정책네트워크에서 부여군 청년정책에 대해 자문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향후 자문 내용을 바탕으로 부여군 청년정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2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