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06 22:4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 은산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이 엄마순찰대 부여군연합대와 함께 뜨거운 한여름 청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청소봉사 활동은 은산면 소재 아동복지시설인 은산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20여명과 엄마순찰대 부여군연합대원 7명이 아침 일찍 모여 관광객들이 모여드는 대표적인 관광지인 국립부여박물관 부근 소녀상 주변을 구슬땀을 흘리며 깨끗이 청소했다.

 

은산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은 그간 병원과 복지시설에서 악기 연주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오고 있었으나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해 시설 방문 봉사 활동을 못하는 상황으로 야외공간에서 할수 있는 봉사활동을 모색하다 청소봉사를 실시케 됐다.

 

은산지역아동센터 시설장 정광현 대표는 “방학을 맞아 시설을 이용하는 아동들의 애향심을 키우고 우리 지역사회의 환경과 인권, 동물, 자연 등 학교에서 배우기 힘든 주제들을 봉사활동을 통해 쉽고 가슴깊이 느낄 수 있는 감동을 스스로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특별 봉사 프로그램을 실시케 돼 참 뜻 깊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30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