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핫플레이스 신촌에서 추석맞이 농산물 기획전 열린다” - 서산시, 추석맞이 우수 농·특산물 34종 - 6쪽마늘 등 신선농산물부터 추석맞이 제수용품까지 다양화
  • 기사등록 2020-08-21 19: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는 9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우수 농특산물 판매기획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추석을 맞이해 제수용품을 구매하는 시민들을 저격한 것으로 서산6쪽마늘, 양파, 감자 등 시 대표 농산물을 비롯해 뜸부기쌀과 서산명인 조청 등 우수 농특산물 34종을 판매하며 관내 10개 업체가 참여해 주력상품을 선보임으로 더 질높은 상품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시는 참기름, 생강한과, 한우 등 명절 인기 있는 제수용품과 선물세트를 선보여 부모세대 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자체 입점품목인 서산농장 화식한우(여물을 끓여 먹이는 전통방식으로 키운 소)를 연계 판매해 서산시 우수 농특산물의 브랜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또 별도 부스를 설치해 시 홍보 리플릿 배부와 행사상품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시식용 뜸부기 쌀 800g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종근 농식품유통과장은 “서산시 농특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와 대형유통업체 러브콜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며 금번 행사를 통해 고향의 넉넉한 인심을 느끼고 우수 농특산물로 건강한 한가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올해 서울(양재, 목동)과 부천 등 주요 도심 대형백화점, 농협물류센터 특판전과 관내 승차 구매 직거래로 약30여톤의 지역 농특산물 오프라인 판매 성과를 거둔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33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