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03 20: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는 시청 해나루홀에서 유관기관과 민간단체와 안전도시 관련 업무내용을 공유하고 원활한 협력체계를 유지키 위한 당진시 안전도시 분과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아동청소년안전 분과위원회로 당진경찰서, 당진교육청, 학교학부모회장단협의회,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어린이집연합회, 지역아동센터협의회 등 7개 기관 단체에서 10여명이 참석했다.

 

회의는 앞서 진행됐던 타 분과위원회와 같이 백석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수행하는 안전도시 사업수행평가 연구용역에 대한 사업설명을 시작으로 국제안전도시 공인의 이해, 아동청소년안전 사업에 관한 설문조사, 분과위원장 호선 등의 순으로 실시됐다.

 

시는 민선7기 공약사업으로 국제안전도시 공인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 6월 4일 개최한 범죄폭력예방, 교통안전 분과위원회에 이어 재난안전, 낙상예방, 자살예방, 산업안전, 아동청소년안전 7개 분과를 순차적으로 개최해 분과위원회 구성을 완료했다.

 

김홍장 시장은 “우리 아이들의 안전이 곧 어른들의 행복이며 당진시는 모든 계층이 안전정책에서 소외되는 일이 없도록 더욱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36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