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09 20: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보건소 치매안심센터는 오는 21일 제13회 치매극복의 날을 맞아 9일부터 10월 8일까지 치매극복주간으로 지정하고 영상을 통한 기념식 개최와 다양한 형식의 치매극복 이벤트와 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한다.

 

치매극복 집이여도 괜찮아 SNS참여 치매예방 릴레이 치매예방, 당진시 걷기 좋은 길에서 건강 지키기 걷쥬(어플) 투어, 단비와 함께하는 치매예방 3.3.3홍보영상, 치매, 알아가는 Drive and Walking-through캠페인 등 시민들에게 치매예방에 대한 정보와 중요성을 알리고 치매인식개선을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와 캠페인은 치매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치매안심센터는 이벤트에 참여한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상품권과 홍보물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치매안심센터 관계자는 “치매극복주간 동안 많은 시민들이 함께 참여해 치매에 대해 한걸음 더 알아가는 계기가 돼 함께 극복해 나가는 출발점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치매극복주간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와 캠페인의 자세한 일정은 당진시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치매안심센터 문의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38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