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10 20: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는 자살예방의 날을 맞아 생명존중 인식 확산을 위한 자살예방 비대면 캠페인을 전개한다.

 

세계 자살예방의 날은 생명의 소중함과 자살문제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세계보건기구와 국제자살예방협회가 제정했다.

 

이번 캠페인은 우한 폐렴 감염증 확산 차단을 위해 시내버스 자살예방 광고 세가지만 기억하세요, 관내 엘리베이터와 전광판 자살예방 홍보 영상 송출, 1인 가구단지 자살예방상담전화 홍보 등이 실시된다.

 

또 우한 폐렴 감염증 장기화로 심리적인 불안, 우울, 스트레스 등 우한 폐렴 감염증 우울을 극복코자 민간 전문가의 협조로 우한 폐렴 감염증 우울 극복을 위한 대국민 심층상담을 운영하며 심리지원이 필요한 시민은 언제든 당진시정신건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종우 보건행정과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해 우울과 불안 등 정신건강 문제가 대두되면서 자살 예방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중요한 시점이며 생명사랑 존중 분위기 확산을 위해 서로에게 관심을 가지고 시민 모두가 자살예방 활동에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38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