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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0-10-27 22: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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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활용한 비대면 온라인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전문 강사를 초빙해 친절 의식 향상 교육 뿐 아니라 우한 폐렴 감염증 영향으로 증가하는 비대면, 비접촉 민원에 대한 응대 요령과 복잡하고 다양한 민원에 대한 사례별 대처법 등 민원 접점 현장에서 실전 응대 능력을 높일수 있는 내용 위주의 교육이 진행됐다.

 

그 동안 계룡시는 공직자 친절 역량 강화와 시민 중심 고품격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매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해 왔다.

 

최홍묵 시장은 “변화하는 환경 속에 공직자의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가 더욱 요구되며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 스스로 민원 응대 자세를 점검해보고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친절한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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