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02 22: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는 오는 30일까지 20만보 걷기 챌린지를 실시한다.

 

기존 워크온 참여자는 물론 신규 참여자까지 논산시민은 누구나 함께할 수 있으며 논산시 일대를 스마트 앱 또는 만보기를 작동한 채로 걷기만 하면 된다.

 

일일 6500보 이상 걷기를 실천해 기간 내 20만보를 달성할 경우 경품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수령할 수 있으며 목표달성자 중 추첨을 통해 운동화 교환권을 지급한다.

 

시는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모바일 앱을 통해 걷기 운동을 하면서 재미는 물론 개인의 건강능력 향상을 도모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시 관계자는 “걷기 활동은 생활 속에서 손 쉽게 개인의 건강과 이웃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이며 지속적으로 걷기를 장려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지역민과 지역사회가 건강한 도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만보 달성 걷기행사 결과 한달 간 신규 가입자가 약400명 증가한 것은 물론 걷기 실천율 또한 약10% 향상한 것으로 나타나며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50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