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06 22: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제15회 논산예술제가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모두의 축제로 막을 올린다.

 

논산예술제는 논산시가 주최하고 사)한국예총 논산지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는 우한 폐렴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한국예총논산회 유튜브와 논산시민공원 일원에서 온택트 방송과 오프라인으로 병행 실시된다.

 

특히 올해는 힘내라 논산예술을 주제로 우한 폐렴 감염증이 장기화되면서 침체된 문화예술계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예술인들을 위한 지속적인 활동기반을 조성코자 마련됐다.

 

7일부터 11일까지는 오전 11시 예술아 놀자, 7일부터 10일까 오후 1시부터 국악 한마당, 가요 콘서트, 열린 음악회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온택트로 방송되며 오프라인 행사는 시민공원에서 시화, 미술, 사진연합 전시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많은 문화예술 향유 기회가 줄어들고 있어 안타까우며 이번 행사에서 세대를 아울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힐링을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51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