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1-27 23:1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유원대학교 미디어콘텐츠학과생들이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키 위해 위로 for 아산 공연을 만들었다.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지친 심신을 위로하려는 유원대학교 미디어콘텐츠학과 학생들이 그 주인공으로 오는 12월 2일 공연에 음봉면 주민들로 구성된 색소폰 동호인들이 함께 공연한다.

 

지역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려는 학생들의 의도로 3년째 진행 중인 공연이며 지난 7월 청춘 그리고 THE 청춘 공연에 참여했었던 색소폰동호회 정하선 씨는 “매번 학생들이 함께하자며 연락이 와 고마우며 공연을 만들어주려는 학생들의 마음에 보답키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의 콘셉을 뉴트로라고 소개한 미디어콘텐츠학과 김민슬, 류가현 학생은 “트로트의 인기를 반증하듯 테스형과 홍시를 색소폰으로 들려달라고 인생 선배님들께 부탁했고 다이너마이트와 텐미닛 등으로 화답하는 등 최신곡과 지난 유행곡을 리믹스해 춤과 노래로 재해석했다”며 기획과 연출 의도를 설명했다.

 

이어 “우한 폐렴 감염증 확산만 아니었다면 학교가 아닌 마을에서 주민들과 학생들이 함께 어울리는 공연이 됐을 것”이라는 김영진 지도 교수는 “비대면으로 진행한 후 많은 시민들이 볼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위로 for 아산 공연은 12월 16일 김민슬 학생의 유튜브 채널 수리수리 만수리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김영진 교수는 “복고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경험해 보지 못한 세대를 이해하기가 아닌 함께 즐기자가 이 공연의 가장 큰 목적이며 청년들과 시니어들이 함께 어울려 춤을 추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57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