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2-18 22: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와 충남주거복지 사회적협동조합 가원은 은진면 교촌리, 연산면 임리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층 가구를 위한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따뜻한 겨울을 위한 동절기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가원의 사회공헌사업인 보듬채와 연계해 진행됐으며 보듬채 회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낡은 주방가구와 천장 틀 제거 설치, 벽지, 장판, 조명기구 등을 교체해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키 위해 마련됐다.

 

시 관계자는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 불구하고 기부와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해주신 가원 조합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관내 소외계층의 주거복지 향상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가원은 충남도내 13개 건설주택업종 자활기업들로 구성된 광역자활 기업으로 2017년부터 매년 보듬채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금년에는 논산시를 비롯한 태안군 관내 4가구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62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