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12 23: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소셜미디어를 통해 논산시의 사이버 홍보대사 역할을 할 제6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50명을 모집한다.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는 논산시에 관심과 열정을 갖고 있으며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와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블로그와 SNS 2개 분야로 지원서를 작성해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되며 심사를 거쳐 2월 초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제6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는 오는 3월 1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 1년 동안 논산시의 주요정책과 행사, 문화 관광, 생활정보 등 다양한 시정 소식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전달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 된다.


또 현장취재와 블로그 활동 내용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받게 되며 역량강화 교육과 팸투어 등 교육 체험 등의 기회가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SNS서포터즈는 시민의 입장에서 시정소식을 전해 시민 소통에 기여하고 논산의 다양한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논산에 대한 애정과 열정,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춘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68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