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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8-03-30 08:24:58
  • 수정 2018-03-30 08:4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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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타임] = 이강부 기자 = 29일 아산시는 시청 워크숍룸에서 각 부서 민원처리 담장자 신규공무원을 대상으로 2018년 상반기 민원처리 담당자 신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올바른 새올행정시스템 운용 방법과 민원처리에 대한절차와 법령에 따른 민원처리,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과 시행령 개정사항, 폐업신고 홍보와 상담민원 처리에 대한 교육 등 민원처리 전반에 대한 실무교육 위주로 이뤄졌다.

 

교육에 참석한 한 민원담당공무원은 “그 동안 신규공무원으로서 민원처리에 대해 어려움이 많았는데 이번교육을 통하여 민원 접수와 처리의 전반에 대한 실무와 상담민원을 처리과정을 확실히 알게 돼 교육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했다”고 말했다.

 

전영근 민원봉사담당관은 “급변하는 IT 시대사회에 민원행정을 펼치기 위해 카멜레온처럼 주위환경에 완전히 녹아들어야 하며 빠른시대에 걸맞춰 민원인에게 발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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