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18 22:0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지난 16일부터 3일간에 걸쳐 류재승 부시장 주재로 2020년 하반기 지시사항 추진상황 점검을 위한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우한 폐렴 감염증 장기화에 따른 방역과 함께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철저한 점검을 통해 지역발전과 시민들의 편의 증진을 도모키 위해 마련됐다. 


2020년 하반기 지시사항은 우한 폐렴 감염증 대응 128건을 비롯해 엄사지역 공동주택 주차공간 해소를 위한 주차장 조성과 겨울철 대설과 한파 대비계획 종합 검토 등 총208건으로 이중 190건은 완료했다.


또 계룡대로 구간 도로변 미관 개선 방안 마련과 정부정책에 부합하는 계룡시 뉴딜사업 적극 발굴 등 18건은 추진 중이며 실행이 완료되지 않은 18건에 대한 이행방안을 마련하고 부서별 협업사항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류재승 부시장은 “아직 미완료된 지시사항은 조속히 추진하고 완료된 사항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면서 민원과 관련된 사항은 추진상황을 SNS 등을 활용해 적극 홍보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그 동안 지시사항 보고회를 반기별 개최해 왔으나 이후에는 속도감 있는 추진을 위해 분기별로 보고회를 개최해 추진상황을 꼼꼼히 점검해 나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77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