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24 22:3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와 NH농협은행 계룡시지부는 시청에서 NH 제휴카드 기금 전달식(이하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기금 전달식은 계룡시와 NH농협은행 계룡시지부가 신용카드 이용 약정 체결을 통해 보조금 카드와 법인카드, 공무원복지카드 등 각종 카드 사용액의 0.5∼1%를 적립해 조성한 기금을 전달한 것으로 시는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카드이용 실적에 따라 발생한 적립금 3200여만원을 전달받았다.


김동진 NH농협은행 계룡시 지부장은 “지역사회 발전에 쓰일 소중한 기금을 전달할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농협은행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어려움에 빠진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 2월 꽃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여키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금고은행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최홍묵 시장은 “전달받은 기금은 계룡시민의 복지향상과 편익 증진을 위한 사업 재원으로 활용할 예정이며 지역 발전을 위한 NH농협은행 계룡시지부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조성된 기금은 시민 복지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8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