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30 22: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시장 집무실에서 농촌지도자 계룡시연합회 이임 임원에 대한 격려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우한 폐렴 감염증 예방을 위해 예년과 같은 이취임식은 생략하고 전직 연합회 임원인 조효연 연합회장, 박영순 감사, 안영상 사무국장과 현직 연합회 임원 등 최소 인원이 참석해 진행 됐으며 이임임원은 재임기간 동안의 공로를 인정받아 계룡시장으로부터 공로패를 전달 받았다.


조효연 회장은 “지난 6년간 농촌지도자회장으로 농업 관련 교육을 통한 회원 역량강화와 단체 활성화를 위해 헌신할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농촌지도자회가 선진농업을 선도하는 단체로서의 역할을 수행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최홍묵 시장은 “농촌지도자회장으로 계룡시 농업 발전을 위한 조효원 회장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우한 폐렴 감염증과 외국 농산물 수입 등 어려운 농업 여건 속에서 농촌지도자회가 모든 회원들의 경험과 지혜를 모아 당면한 과제를 슬기롭게 극복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농촌지도자계룡시연합회는 제7대 이효택 연합회장을 중심으로 각종 교육과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농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87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