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31 22:18:3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재)계룡군문화발전재단은 시청 상황실에서 2021년 제1회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는 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재단이사와 감사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년 재단과 행사운영 계획을 보고하고 주요 안건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최홍묵 이사장의 인사 말씀으로 시작된 이사회는 2021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부대행사와 시민화합행사 추진 계획이 보고됐으며 이후 2020년 세입 세출예산 결산 안, 2021년 제1회 세입세출 추가경정 예산 안, 재단 근무규칙, 회계규칙 일부개정 안 등 주요안건에 대해 심의 의결했다. 


최홍묵 이사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한 경기 침체와 지역사회의 피해를 피해 갈수 없지만 피해 최소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어려운 시기지만 원활한 재단 운영을 위해 임원진의 조언과 참신한 발전방안을 제시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 동안 재단이 주관해 온 계룡세계군문화축제는 대한민국 축제콘텐츠 대상과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군문화 관련 축제로 위상을 높여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87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