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05 23: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호서대학교는 창업지원단 주관으로 오는 19일까지 2021년 예비창업패키지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예비창업패키지는 기술혁신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자의 원활한 창업 사업화를 위해 사업화 자금지원뿐만 아니라 멘토링, 창업 교육지원, 판로연계, 글로벌 진출 등을 통한 성공적인 창업 기회를 제공하는 중소벤처기업부 지원사업이다.


충남 세종권역 대학에서 2021년 예비창업패키지사업 주관기관으로 선정된 호서대는 이번에 창업 준비중인 만39세 이하 청년과 만40세 이상 중장년을 대상으로 예비창업자 35명을 모집한다.


예비창업 희망자는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케이 스타트업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호서대 창업지원단은 예비창업자에게 필요한 사업화 자금 최대 1억원과 교육, 멘토링, 시장성 검증, 제품과 기업홍보, 글로벌 마케팅과 수출, 기관보유 인프라 등의 필수적인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창업 성과 극대화를 추진하고 있다.


한정수 창업지원단장은 “호서대 창업지원단은 변화하는 창업생태계속에서 창업기업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다할 것이며 창업기업이 사업화 과정에서 발생하는 애로사항을 공유해 해결할수 있도록 지속적인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보유한 인프라를 통해 창업기업 사업화에 활용토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서대는 2019년과 2020년 예비창업패키지사업에서 인공지능(AI), 차세대 디스플레이, 친환경 자동차 등의 79개 기업을 발굴 지원했다.


호서대 창업지원단은 오는 7일과 12일 오후 5시 아산캠퍼스 산학협력단 국제회의실에서 2021년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88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