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20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사)한국미술협회 계룡지부는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6일간 계룡문화예술의전당 2층 전시실에서 제17회 계룡미술전&전국작가 초대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17번째를 맞는 전시회는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예술가들의 작품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수준 높은 예술을 감상하는 기회를 제공코자 마련됐으며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각종 전시와 공연이 예년에 비해 크게 취소된 가운데 지역 주민에게 문화 향유 기회 제공과 예술적 감수성을 채우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전시회는 사)한국미술협회 계룡지부 회원을 비롯한 전국 초대작가 50여명이 참여해 한국화, 서양화, 조각, 서예, 공예 등 다양한 미술 분야의 소중한 작품을 선보인다.


김기현 지부장은 “해가 거듭할수록 높아지는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코자 우수한 예술적 가치와 능력을 가진 작가들의 작품들로 전시회를 준비했으며 싱그러운 봄을 맞아 설레는 희망이 담긴 작품들로 삶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전시 작품들은 이번 전시회가 끝나면 오는 7월 31일까지 계룡역 갤러리에 전시돼 계룡시 방문객이 예술품을 감상할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2002년에 창립해 19년째 계룡시와 그 맥을 같이하는 사)한국미술협회 계룡지부는 90여명의 회원이 매년 정기 전시회와 각종 미술사업을 추진하며 지역 미술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92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