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4-27 22: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오는 28일부터 전국적으로 시행 예정인 국가 보조금 맞춤형 서비스인 보조금24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사전점검을 시행하고 활성화 준비에 나섰다.


보조금24 서비스는 정부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확인키 위해 행정기관이나 부처별 누리집(홈페이지)을 방문치 않고 정부24를 통해 쉽게 확인할수 있는 맞춤 안내 서비스다.


어르신과 같은 정보취약계층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주민센터를 방문하면 온라인 보조금24와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수 있으며 시는 보조금24 서비스의 빠른 정착과 확산을 위해 면동별 서비스전담자 지정 교육, 각종 홍보물 제작 배부와 SNS 홍보, 시스템 점검 등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시 관계자는 “보조금24 서비스를 통해 시민이 중앙정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에서 제외되는 일 없이 보다 많은 시민들이 편리하게 혜택을 받을수 있길 바라며 보조금24로 보다 많은 시민이 혜택을 받을수 있도록 홍보와 직원 교육 등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94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