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07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관내 모범어린이와 아동복지 발전 기여자에 대해 표창장을 전달했다.


지난 5일은 제99회 어린이 날이었으나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해 어린이 날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많은 아쉬움이 있었지만 어린이 날 제정의 의미를 되새기고 그 정신을 기리고자 모범어린이와 아동복지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실시했다.


모범어린이는 관내 초등학교 학교장의 추천을 받아 5명의 아이들을 표창했으며 표장창은 어린이 날 행사 미개최로 학교장을 통해 대신 전달했다. 


또 아동복지 유공자 2명은 시장 집무실에서 표창패를 전달하면서 관내 아동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에 대하여 감사를 표했다. 


이날 표창패는 지역아동센터에서 아이들을 정성으로 돌봐온 드림 지역아동센터 하은미 센터장과 드림스타트 아이들의 후원을 통해 아동복지 발전에 기여한 세계태권도장 최순호 관장에게 전달 됐다. 


최홍묵 시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치는 못했으나 모범어린이 표창과 아동복지발전 기여자에 대한 표창을 통해 어린이 날 제정의 의미를 되새길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다행이며 하루 빨리 우한 폐렴 감염증을 극복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수 있는 날이 오길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396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