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25 22:1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디지털 역량이 세상과 소통키 위한 필수 요소가 된 시대에서 시민을 위한 무료 디지털배움터를 운영한다.


디지털배움터는 정부의 디지털 뉴딜 정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사업으로 개인별 디지털 역량 격차로 인해 발생할수 있는 사회 경제적 기회 차별과 불평등을 예방키 위해 다양한 디지털 역량 강화 교육을 제공한다.


이번 교육은 스마트폰 활용백서, 오피스 프로그램 기초, 파워포인트 자격증 취득 등 3개 과정 6개 반으로 구성되며 오는 6월 7일부터 7월 15일까지 과목별 하루 2시간씩 주2회, 총6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26일부터 6월 2일까지 7일간이며 계룡시 공공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엄사도서관 관계자는 “스마트폰이 없으면 일상생활에 불편이 많은 만큼 개인의 디지털 역량 관련 지식습득과 활용이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됐으며 변화하는 시대를 지혜롭게 준비할수 있도록 쉽고 다양한 디지털 역량 관련 프로그램을 준비해 시민 여러분을 찾아 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00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