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5-28 23:3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순천향대학교는 교내 중회의실에서 대한민국 육군과 국가안보 확립과 국방 분야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한 상호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육군 소속의 우수한 군 간부 위탁생에 대한 대학원과정 학습 지원, 순천향대 재학생의 군 복무 중 봉사실적에 대한 사회봉사 특별학점 인정,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정보와 인적교류 등의 협력 사업을 추진케 된다.


김승우 총장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대한민국 육군과 이렇게 역사적인 협약을 맺을수 있어 영광이며 최선을 다해 국방 분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강인규 인사참모부장은 “오늘 협약은 앞으로 양 기관이 지속적인 상호 협력 노력을 통해 선도적인 학군 협력시스템을 구축할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 대학측에서 김승우 총장, 김재필 교학부총장, 김동식 교무처장, 강진규 학생군사교육단장이, 육군본부에서 강인규 인사참모부장, 류승민 인사관리복지차장, 김기영 인적자원개발과장, 유광진 장군인사실장 등이 참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0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