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15 20: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오는 28일까지 3분기 상설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아산시 영상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되는 3분기 상설교육은 기초 영상교육과정 4개, 심화 영상교육과정 2개, 찾아가는 영상교실 1개 등 총7개 과정이다. 


기초 영상교육과정은 20세부터 49세 대상 나도 크리에이터(프리미어 프로)와 나도 크리에이터(키네마스터), 50세 이상 대상 스마트폰으로 배우는 영상 제작, 20세 이상 대상 누구나 쉽게 배우는 프리미어 편집 4개 과정으로 개설된다.


심화 영상교육과정은 교육 수료생의 지속적인 영상교육을 위해 나에게 맞는 카메라 찾기, 나만의 VLOG 만들기 2개 과정을 마련했으며 시는 심화 촬영과 편집 기술 등을 교육하며 수강생들의 역량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찾아가는 영상교실 찾아가는 영상교실로 나와YOU는 낮에는 배우기 어려운 만18세부터 39세의 청년 직장인을 대상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8주간 진행된다.


아산시는 철저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키 위해 영상미디어센터내 상설교육 인원수를 4명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찾아가는 영상교실만 8명을 모집한다. 

 

수강 신청은 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 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영상 제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쉽게 배울수 있는 기초과정을 제공하면서 지속적 영상 제작을 위한 심화 과정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앞서 지난 4일까지 영상미디어센터 접근성이 떨어지는 시민들을 위해 3분기 찾아가는 영상교실 수강생을 모집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0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