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16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는 사단법인 국민독서문화진흥회 김을호 회장을 독서문화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정섭 시장은 시청 집현실에서 시민의 독서 생활화와 독서문화증진에 기여키 위해 김을호 회장을 공주시 독서문화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와 기념품 등을 증정했다. 


현재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대외협력 부총장인 김을호 회장은 책읽는나라운동본부 상임대표와 서울시교육청 행복도서자문단장을 맡고 있으며 지난 2015년 제21회 독서문화상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김 회장은 앞으로 2년 동안 공주시의 새로운 독서 방향성을 제시하는 가정 독서생활화를 홍보하고 시민의 독서역량 강화를 위한 독서교육 등 공주시의 독서문화진흥 활동에 나서게 된다. 


김 회장은 “책읽는나라를 만들기에 앞장서 온 사람으로 공주시의 모든 시민의 독서 생활화와 행복한 공주 만들기에 최선의 힘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섭 시장은 “전 국민의 책읽는나라 만들기 운동을 이끌고 계신 김을호 회장이 공주시의 독서문화 홍보대사를 선뜻 허락해주셔서 매우 기쁘고 감사하며 앞으로 왕성한 독서문화 홍보 활동을 통해 공주시가 더 나은 독서문화서비스로 책으로 행복을 찾을수 있는 촉매제 역할을 해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06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