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16 23: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지난 5월 10일부터 6월 14일까지 2개월 간 꿈드림청소년의 신체단련 자기계발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나도 프로블러, 볼링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올해 논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볼링프로그램은 꿈드림 청소년에게 볼링에 대한 특기적성과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체력강화와 또래관계 향상을 도모키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 마지막 날에는 제1회 선생님과 함께하는 꿈드림배 볼링 대회를 개최해 꿈드림 청소년과 선생님이 하나가 되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 권경주 논산시청소년지원센터장이 직접 참여해 꿈드림청소년들과 함께 어울려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으며 참가청소년들의 프로그램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논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여성가족부와 논산시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학교중단 청소년들이 당당하게 미래를 설계할수 있도록 교육지원, 취업지원, 상담지원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06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