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17 23:0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오는 25일 오후 4시와 7시, 2회에 걸쳐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어린이 뮤지컬 책 먹는 여우를 공연한다.


뮤지컬 책 먹는 여우는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가 주최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간 문화적 격차 해소와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코자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개최되는 공연이다.


책 먹는 여우는 우수 작품에 주어지는 독일 트로이스도르프상 수상작으로 책을 굉장히 좋아하는 여우가 책을 다 읽고 난 후에는 책에 소금과 후추를 뿌려 맛있게 먹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어린이들이 책을 읽을 때 소금과 후추라는 자신만의 상상력을 동원하면서 책을 읽으면 더 재미있게 책을 읽을수 있다는 교훈을 담고 있다. 


공연 관람료는 전 좌석 1만원이며 오후 4시 공연은 계룡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나 유튜브(계룡문화예술의전당 검색) 등 온라인에서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수 있다.


아울러 시는 우한 폐렴 감염븡 예방을 위해 사전에 공연장 소독을 철저히 하고 관람객 입장 전에는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 확인 등 우한 폐렴 감염증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본 뮤지컬을 통해 어린이들이 책이 주는 상상력과 창의력의 중요성을 느끼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어린이 정서 함양에 도움이 되는 양질의 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06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