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18 21: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시는 시청 대회의실에서 허태정 시장, 이채식 자원봉사발전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대전광역시 자원봉사발전위원회를 개최했다.


위원회는 자원봉사 주요 추진 사업 보고, 접종센터 자원봉사자 지원 등 현안과제 보고, 발전방안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허태정 시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모두들 힘든 상황이지만 자원봉사자 분들께서 힘을 보태주셔서 보다 수월하게 극복해 나가고 있으며 이번 위원회에서 다양한 의견으로 온정과 나눔이 넘치는 대전을 만들기 위한 좋은 시책을 많이 발굴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구별로 운영하는 우한 폐렴 감염증 백신접종센터에 매일같이 1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의 참여로 어르신들의 백신접종이 안전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현장에 계신 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시 자원봉사발전위원회는 자원봉사활동지원조례에 근거해 자원봉사활동 발전을 위한 기본 시책에 대해 협의 조정하는 역할을 수행하며 이번 7기 위원회는 자원봉사자, 교수, 민간단체, 공무원 등 각계각층의 전문가들로 위촉돼 올 연말까지 활동을 이어간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07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