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18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는 신관동 주공4차 아파트와 신월초등학교 일원에서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거리캠페인을 실시했다. 


사)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 공주시지회 출범식과 함께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아동학대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해 아동학대 예방과 근절을 위한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키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에는 시민사회단체와 유관기관 관계자, 시청 직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아동학대 없는 행복한 공주시, 아이는 우리의 미래, STOP 아동학대, 아동학대 신고는 112 등의 문구가 담긴 피켓과 어깨띠를 활용해 가두행진을 펼치며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홍보물과 마스크 등을 배부했다. 


캠페인을 지켜본 한 시민은 “이번 캠페인 홍보물을 통해 아동학대의 개념을 더 잘알게 됐으며 신고방법과 이후 절차에 대해 알수 있었다”고 말했다.


손애경 여성가족과장은 “캠페인을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실시해 아동학대에 대한 사회인식을 개선시켜 가겠으며 아동이 안전하고 행복한 공주시를 만들기 위해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07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