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18 22: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업무보고회를 열고 민선 7기 출범후 3년간의 주요 현안과 역점사업 추진실적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는 김 군수 주재로 부군수, 부서장, 읍면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분야별 주요 성과와 향후 과제에 대한 논의로 진행됐다. 


군은 민선 7기 출범후 역대 최대 규모 예산확보, 보건의료원의 획기적 발전, 노인층 통합 돌봄체계 구축, 중소영세농을 위한 푸드플랜 추진, 주민자치를 통한 새로운 공동체 만들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공모사업 119건 유치에 3092억원 확보라는 유례없는 성과를 올렸으며 충남도가 신규 추진한 사회적경제 혁신타운과 기후환경연수원 2개 기관을 모두 유치했다.


군은 민선 7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그간 추진해 온 역점사업과 신규 추진사업이 군민 행복으로 이어지도록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또 지역 성장을 견인하는 각종 공모사업과 신규 일반산업단지와 농촌형 스마트타운 단지 등 대규모 사업을 밀도 있게 추진하고 분야별 행정을 고르게 발전시켜 본 궤도에 올려놓음으로 지역발전을 이루도록 군민의 동참을 유도키로 했다.


김 군수는 “지난 3년동안 열심히 일한 결과 많은 성과를 올렸으며 앞으로 2~3년이 매우 중요한 시기로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을 위해 주요 사업을 잘 마무리토록 역량을 집중하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07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