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21 19: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 난지섬이 한국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2021 여름 비대면 안심 관광지 25선에 선정됐다. 


맑은 물과 고운 모래로 서해속 동해라 불리는 난지섬은 반달모양으로 길게 뻗은 해수욕장, 드넓은 백사장, 방풍림 등 천혜의 풍경을 자랑하며 낚시와 바지락 캐기와 같은 갯벌체험을 함께 즐길수 있는 가족여행지다.


특히 멸종 위기 종인 가시연꽃과 해당화, 아름다운 꽃과 수려한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즐길수 있는 둘레길(9.8km)이 조성돼 있어 난지섬을 찾는 방문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대난지도와 소난지도를 연결하는 난지대교가 올해 9월 준공 예정으로 소난지도와 대난지도를 차량이나 도보로 왕래할수 있어 명품 힐링섬인 난지섬을 두 배로 즐길수 있게 됐다.


정영환 문화관광과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중요한 이 시기에 아름답고 쾌적한 자연속에서 힐링을 할수 있는 난지섬은 최고의 비대면 안심관광지며 난지섬을 방문하시는 관광객분들이 안전하고 깨끗하게 여름을 즐기실수 있도록 방역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난지섬은 지난 2010년 행정안전부 주관 대한민국 10대 명품섬, 2015년 해양수산부 주관 우수해수욕장에 선정된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07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