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21 23: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한국지하수 지열협회 충남지회 부여군지부는 충화면 팔충리 저소득 가정에 무상으로 지하수가 개발을 지원하고 통수식을 가졌다. 


이번 지하수개발은 한국지하수 지열협회에서 2021년 기획 사업으로 매년 전국 2개 지역 2개 가구를 선정해 지원할 계획으로 부여군이 대장정의 첫 발을 내딛었으며 지하수 개발에 따른 모터설치와 배관지원 등 400만원의 공사금액 후원과 한일 청정지하수 개발의 개별 장비투입과 재능기부를 받아 시행했다.


수혜자는 “산에서 물을 끌어와 사용하고 있어 식수 등 물이 항상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후원해 주신 덕분에 원활하게 물을 사용할수 있어 불편이 해소됐으며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부여군 아너소사이어티 8호인 김영근 부여군지부장은 “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할수 있게 돼 수혜자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수 있어 보람을 느끼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과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군수는 “안정적으로 물을 공급해 만성적인 물 부족 문제를 해결함으로 주민 불편을 해소할수 있게 돼 더할 나위 없이 기쁘며 소외가정을 위해 지하수개발을 후원해 주신 한국지하수 지열협회와 충남지회에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07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