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7 22: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는 2021년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다채로운 언택트 행사를 펼치며 양성평등 문화 확산에 힘쓴다.


시는 더 좋은 세상, 양성평등을 향해라는 슬로건 아래 양성평등주간의 의미를 되새기고 시의 양성평등 정책을 널리 알리고자 카드뉴스를 제작해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 게시했으며 퀴즈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퀴즈 이벤트는 시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통해 오는 12일까지 누구나 참여할수 있으며 경품 추첨에 당첨된 참여자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시 관계자는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올바른 양성평등 문화를 확산하는데 기여코자 누구나 참여할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남녀 모두가 행복한 양성평등 논산을 만들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성평등주간은 양성평등기본법 제38조에 의거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모든 영역에서 실질적 남녀평등의 이념을 구현키 위해 제정된 주간으로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 인권선언인 여권통문의 날을 기리는 뜻에서 9월 첫 주로 정해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27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