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8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8일부터 공식 유튜브 프로그램 맛있슈를 통해 자신의 생산제품을 홍보하고 싶은 사업주를 공모한다. 


오는 10월 11일까지 계속되는 공모전 참여대상은 음식점과 카페를 비롯해 농산물과 가공식품(특산품)을 생산하는 군내 먹거리 분야 사업주들이다.

 

군은 신청한 사업주가 너무 많은 경우 정해진 평가표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한후 소개 영상을 직접 제작해 맛있슈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군청 기획감사실 정책홍보팀을 방문커나 이메일로 신청서와 소개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되며 신청서와 소개서 양식은 정책홍보팀 또는 각 읍면사무소 총무팀에서 받을수 있으며 유튜브 채널에서 청양TV 맛있슈를 검색하면 군이 제작한 데모 영상을 만나볼수 있다.


군은 이번 공모전을 발판으로 군민과 함께 먹거리 경제를 활성화하고 공식 SNS 프로그램의 파급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사업주가 참여하길 기대하며 직접 제작하는 홍보 영상이 군민의 삶에 즐거운 활력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27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