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0 21: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농업기술센터는 농촌체험농장 프로그램 패키지 상품을 홍보키 위해 9일부터 10일까지 파워블로거를 초청한 팸투어를 진행했다.


블로거들은 1박 2일 동안 2개 코스의 농촌체험농장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경험하고 사진에 담았으며 군 대표관광지인 예당호 출렁다리와 대흥 슬로시티를 방문하고 한옥체험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농촌체험 패키지 코스는 6개 체험농장이 프로그램 개발에 참여했고 예당호 출렁다리와 연계해 예산에서 만나는 로캉스, 예산 내몸이 편안해 지는 곳이라는 2개의 주제의 관광 상품이 개발됐다.


우한 폐렴 감염증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4명으로 구성된 팸투어단은 첫번째 코스에서 향토음식인 삭힌김치와 집장체험(토담골), 동충하초 바이오블리츠 체험(움틀꿈틀 교육농장), 예산사과 한 살이 체험(아람농장)을 하며 예산을 몸과 마음에 담았다.


이튿날 두번째 코스는 블루베리소스 밀푀유나베 체험(팔봉농원), 연과 메기 생태체험(느랑골), 향기로운 꽃치유생활 체험(예산화수분꽃차)을 하면서 힐링의 시간을 즐겼다.


권순현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침체된 농촌체험농장들이 활력을 가질수 있도록 관광지와 연계한 농촌체험상품을 개발 홍보하고 안전한 농촌관광지를 조성하는 등 체험객 유치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27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