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3 19: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가 지역경제 회복을 뒷받침해 줄 우한 폐렴 감염증 상생국민지원금의 원활한 지급을 위해 NH농협은행 당진시지부와 선불카드 공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시민들은 선불카드를 받아 효율적으로 지원금을 사용할수 있게 됐으며 국민지원금 신청이 끝나는 10월 29일까지 NH농협으로부터 선불카드를 공급받을수 있다.


한편 지난 6일 개시된 온라인 신청에 이어 13일부터 진행된 오프라인 신청 역시 시행 첫주 출생년 끝자리 기준 요일제가 적용되며 해당 요일에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신청하면 접수와 선불카드 수령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또 오프라인 신청을 통해 사용중인 신용‧체크카드에 포인트 충전을 희망하는 시민은 요일제에 맞춰 해당 카드사와 연계된 은행 창구를 방문해 신청 가능하고 수령한 국민지원금 사용은 온오프라인 신청자 모두 당진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할수 있다.


시 관계자는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과 관련해 궁금하신 사항은 당진시 콜센터에 전화하면 되며 조속한 지급을 통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작은 희망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28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