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5 22: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가 추석 명절을 맞아 고유의 전통문화가 녹아들어 청소년과 온 가족이 함께할수 있는 뜻 깊은 잔치를 마련했다.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청소년문화센터가 주관하는 제3차 논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뉴트로 홈센타가 15일부터 이틀간 개최된다.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수제 도장 만들기, 도라지청 만들기, 추억의 놀이, 캐릭터 바람떡 만들기, 알록달록 쌀강정 만들기 등으로 구성된 키트를 문화센터에서 수령해 가족 구성원과 함께 체험의 시간을 갖게 된다.


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전통문화속 지혜와 멋을 일깨워줌은 물론 온 세대가 소통할수 있는 가족 화합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권경주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청소년과 기성세대가 소중한 문화적 소통의 시간을 갖기 바라며 논산시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논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뉴트로 홈센타 관련 정보와 영상은 논산시청소년문화센터 유튜브 채널(논청문TV)을 통해 확인할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29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