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산군, 전국 기초자치단체장 매니페스토 우수사례경진대회 최우수상 쾌거 - 전국 군단위 일자리, 소득 불균형 완화 부문 유일하게 최우수 선정 - 신활력 창작소 통한 청년 창업 뉴딜프로젝트 평가 탁월
  • 기사등록 2021-09-16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하는 2021 전국 기초단체장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 일자리와 소득불균형 완화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 경진대회는 일자리와 소득불균형 완화, 인구구조변화 대응 분야 등 총7개 분야에 전국 159개 기초지자치단체가 참여했으며 총376개의 사례가 치열한 경쟁에 돌입했다. 


군은 일자리와 소득불균형 완화 분야에서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예산형 구도심 재생 뉴딜 프로젝트 전국 표준 모델을 제시하다라는 주제로 신활력창작소를 활용한 청년 창업 지원 사업을 발표해 호응을 얻었다.


일자리와 소득불균형 완화 분야의 경우 1~2차 심사 경쟁이 가장 치열했던 분야로 예산군은 전국 군 단위에서 유일하게 최우수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황선봉 군수는 “이번 매니페스토 경진대회에서의 수상은 예산군민들께서 공약 사업에 관심을 가져주고 성원을 보내줘 가능했으며 이번 수상을 발판 삼아 남은 민선 7기 기간 동안 공약사업 완성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하는 공약이행 평가에서 충남도내 유일하게 2년 연속 SA(최우수) 등급을 받는 등 군민과의 약속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29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