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6 23: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제67회 백제문화제 기간 동안 가족 단위 관람객이 즐길수 있는 재미있고 교육적인 프로그램인 도전 랜선 사비백제 태학박사 가족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올해는 우한 폐렴 감염증 상황에 대응키 위해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진행하며 오는 26일 예선전을 온라인 플랫폼으로 진행하고 부여 백제문화단지에서 열리는 본선에는 10월 2일 예선을 통과한 10팀만 참가할수 있다.


도전 랜선 사비백제 태학박사 가족선발대회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선전 신청을(선착순 60팀, 팀당 최대 4명)받아 진행된다.


예선전은 가족과 함께 논의하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오픈북 형태로 진행되며 본선은 현장에서 방역관리 지침을 준수한 상태에서 방역을 우선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행사 당일 현장 참여는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참가자 선물은 본선에 진출치 못한 팀을 위해 부여 로컬푸드 등과 함께 준비한 부여 DIY 키트가 준비됐으며 본선 진출팀을 위해 부여 특산물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군 관계자는 “올해 태학박사 선발대회는 역사 박사를 뽑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가 아니라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지친 이들에게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움과 사비백제의 역사적 가치를 알게 되는 교육적 효과를 동시에 선사코자 기획됐으며 전국에서 많은 가족 단위 관람객이 적극 참여해 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29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