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06 21:52:2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농업기술센터는 알록달록 만발하는 봄꽃 속에서 가족 단위로 다양한 친환경 농업체험을 즐길 수 있는 제11회 가족과 함께하는 봄꽃맞이 농심체험 한마당‘을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 간 센터 일원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농심체험 한마당행사는 당진을 대표하는 봄 행사이자 시민들의 봄나들이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올해 행사는 영산홍과 겹벚꽃을 비롯한 만개한 봄꽃을 감상할 수 있으며 귀여운 동물을 비롯한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특별행사와 전시 부대행사가 이어지며 특히 올해 행사는 친환경 농업을 테마로 성인과 아이들을 위한 체험행사가 가득하다.

성인을 대상으로 나는야 도시농부를 주제로 나만의 자연 순환 화분 만들기와 지렁이 상자와 커피 퇴비 만들기, 친환경 자재 난황유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나는야 꼬마농부를 주제로 한 아동 프로그램으로는 상추화분, 벼화분, 새싹화분 만들기, 땅속의 보물찾기, 콩과 함께 놀아보자 등이 운영된다.

센터 관계자는 “올해 축제는 도시민이 농업과 농촌을 다양하게 체험하며 농업인과 도시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도농상생을 목표로 하며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함께 농심체험의 매력에 빠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