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18 21: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은 양승조 충남도지사에게 청양군보건의료원 주차타워 설치 등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건의했다.

 

지난 15일 청양지역을 방문한 양승조 지사는 노인단체, 보훈단체, 청년단체와 차례로 간담회를 가진뒤 청양문예회관으로 자리를 옮겨 군민과의 대화 시간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14일 타계한 고 이완구 전 국무총리에 대한 추모를 시작으로 김돈곤 군수의 환영사, 양승조 도지사의 도정 보고, 군민과 함께하는 삼행시 나누기, 건의 사항 청취 순으로 진행됐다.


군이 충남도 지원을 건의한 주요 현안은 청양군보건의료원 주차타워 설치, 대치면 탄정리 지방도 위험도로 개선, 목면 구술천 소하천 정비, 남양면 흥산리 지방도 606호선 정비, 화성면 구재리 교차로 도로 개선, 운곡면 모곡리~신양 IC 구간 도로 개선 등이다.


김돈곤 군수는 “충남도와 청양군의 상생 발전과 동반 성장을 위한 도지사님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양 지사는 도정 보고를 통해 도정의 4대 행복 과제인 3대 위기 극복으로 더 행복한 복지 충남, 활력이 넘치는 더 행복한 경제 충남, 여유롭고 풍요로운 더 행복한 문화 충남, 쾌적하고 안전한 더 행복한 안전 환경 충남을 중심으로 도민의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위한 도정 목표를 소개했다.

 

양 도지사는 민선 7기 가장 큰 성과로 충남혁신도시 지정을 꼽고 청양군민을 비롯한 전 도민이 노력한 결과며 국가균형발전을 선도하고 대한민국의 미래 성장을 견인 하겠다는 계획이다.


양 지사는 “청양군민의 환대와 지역 발전에 대한 열정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청양군이 충남지역 균형 발전의 주춧돌이 되도록 적극 협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35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