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2 22:3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청소년재단 산하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백세건강공원에서 청소년 안전망 조성을 위한 길거리 상담로 1388길을 운영했다. 


이번 길거리 상담은 우한 폐렴 감염증 장기화로 지친 청소년과 학부모들의 스트레스를 풀고 심신 건강을 챙기도록 도와주기 위해 기획됐으며 상담 구역, 게임 구역, 체험 구역 등 3개 영역으로 운영됐다.


상담 구역에서는 개인 상담, 간이 심리검사, 타로 체험과 즉석 사진 인화가 가능한 감성사진관이 운영됐고 게임 구역에서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비롯해 비석 치기, 고무신 던지기, 제기차기, 딱지치기, 다리 건너기 등을 진행하면서 승자에게 랜덤박스 상품을 제공했다. 


또 체험 구역에서 달고나 뽑기, 전자쥐불놀이, 구슬치기 등 추억의 놀이가 펼쳐져 청소년과 학부모들에게 즐거운 한때를 선사했다.


이날 행사는 우한 폐렴 감염증 확산 방지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청양지역 녹색어머니연합회, 청소년안전망실행위원회, 1388청소년지원단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김윤호 이사장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수요자 맞춤형 프로그램을 계속 운영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36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