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22 23: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우한 폐렴 감염증으로 인해 위축된 농산물의 소비 확대와 지역 우수농특산품 홍보를 위해 오는 25일부터 11월 11일까지 서천군 우수 농상품 온라인 판매전을 개최한다.


서천군 우수 농상품 온라인 판매전은 네이버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서천장터를 검색하면 접속할수 있으며 오는 25일 정식 오픈해 고구마, 김, 꿀, 쌀, 모시떡, 한산소곡주 등 서천에서 생산된 우수 농상품 25개 품목을 전국 어디서나 구입이 가능하다.


또 제26회 농업인의 날을 맞아 11월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할인행사가 진행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농산물 구매가 가능하고 첫 구매시 이벤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서천장터 농상품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돼 있다.


장순종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온라인 판매전은 우한 폐렴 감염증과 급변하는 농업환경을 새로운 도전의 기회로 삼아 농업인에게 희망을 주고 판로를 마련코자 추진케 됐으며 충남농특산 쇼핑몰 농사랑에 입점해 서천 농상품의 판매증진을 위한 홍보에 힘쓰고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는 데 매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37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