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29 21: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29일부터 예당호 출렁다리 문화광장에 임인년 새해맞이 눈꽃조명 트리와 호랑이 경관조명 포토존을 설치 운영한다.


그 동안 군은 매년 새해 첫날 예당호 해맞이 행사를 개최해왔으나 올해는 우한 폐렴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전면 취소했으며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해 군민과 관광객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키 위해 이번 경관조명 포토존을 설치했다.


특히 예당호 출렁다리 야간 경관개선을 위해 문화광장 벚꽃나무에 LED 눈꽃조명을 설치하고 2022 새해맞이 호랑이 포토존과 내방객들이 새해 소원을 적을수 있도록 새해 소원을 적어봐 게시판을 설치해 내년 3월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또 내방객의 동참과 예당호 출렁다리 홍보를 위해 온라인을 통한 포토존과 출렁다리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1월말까지 실시하고 참여자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예당호 출렁다리는 지난 6일 동절기로 인해 음악분수 운영을 중단하고 레이저 쇼 등을 제한적으로 운영해 왔으나 이번 경관 조성을 통해 겨울철 예당호 출렁다리를 찾는 관광객에게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수 있게 됐다.


군 관계자는 “동절기 음악분수를 중단해 아쉬움이 컸지만 새롭게 설치된 눈꽃조명 트리와 경관 포토존을 보면서 아쉬웠던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받기 바라며 더 많은 방문객들이 찾을수 있도록 또 다른 모습의 출렁다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예당호 출렁다리를 중심으로 예당호 착한농촌체험세상 조성, 모노레일 설치사업, 예당호반 문화마당 조성, 워터프론트 조성 등 다양한 문화관광 인프라 조성을 통해 산업형 관광도시 예산 완성을 위한 관광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할 계획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53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