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4 19: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도 농업기술원은 기술원 대강당에서 양승조 지사를 비롯해 4-H 연합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연합회장 이취임식과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이취임식에서 지난 1년간 4-H회 경쟁력 강화와 유능한 청년농업인을 적극 영입해 농촌활력 증대와 발전에 이바지해온 김요환 회장이 이임하고 제65대 회장으로 박덕영 씨가 취임했다.


양 지사는 “김요환 회장을 비롯한 지도부 여러분들에게 각별한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제64대의 업적을 이어받아 새롭게 취임하는 박덕영 회장과 임원분들에게 진심어린 축하와 환영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4-H 연합회와 함께라면 충남은 새로운 도전을 주도할수 있다는 믿음이 있으며 2030 미래농정비전과 함께 충남농업의 더큰 희망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이어진 총회에서 4-H연합회원과 관계자 50여명이 4-H회원들의 단합을 위한 4-H연합회 역량강화 교육, 학교 4-H에듀케이션, 4-H홍보와 농업페스티벌 등 행사추진 전반에 대해 논의했다.


신임 박 회장은 “새로 구성된 임원진들과 새롭게 변화된 4-H회 활동을 통해 회원간 화합과 단합에 앞장서겠으며 신규회원가입 독려와 도 4-H연합회 활동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도 4-H회원들의 작은 목소리까지 귀담아듣고 농촌정착과 농촌 활력화를 위해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동균 도 농업기술원 청년농업인팀 담당지도사는 “변화하는 농업과 농촌에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청년4-H회원들의 소통 공간을 확대하겠으며 다양한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과 활동에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57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