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4 22: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노박래 군수를 비롯한 전 실과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공약사업 등 주요현안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수 있도록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2022년 주요 사업의 완성도 제고를 위한 구체적인 추진전략을 마련키 위해 추진됐다.


2022년은 민선7기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한 중요한 시기임에 따라 주요 정책 사업들이 기간내 완료될수 있도록 구체적인 실행계획을 수립하는데 중점을 두고 점검했다.


또 우한 폐렴 감염증 장기화에 따라 위축된 민생 경제 회복과 정치적 변화에 대응한 새로운 서천의 미래 개척을 올해 목표로 삼고 완전한 일상회복과 경제 도약, 신성장 4대 전략사업 기반 완성, 지역소멸 위기에 대응한 서천형 지역발전 혁신전략 마련, 군민이 체감하는 균형발전 추진, 유네스코 세계유산도시 서천 조성, 미래 농어업 육성, 서천형 복지 실현을 7대 군정운영 방향으로 제시했다.


노박래 군수는 “올해는 군민의 일상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모든 행정력을 집중해야 할 때며 브라운필드와 해양바이오산업 등 미래 신성장 동력 사업의 추진 기반을 구체화하고 군민이 체감하는 성과 창출에 군정 역량을 집중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58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