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18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호서대학교는 2021년 제38회 학위수여식을 아산캠퍼스 대학교회에서 개최했다.


행사는 우한 폐렴 감염증 바이러스 확산을 고려해 온오프라인을 혼용한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행사장에는 대학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와 대표 수상자, 학부모 대표만 참여했다. 


그외 졸업생들과 학부모, 교직원들은 유튜브 호서TV와 각 캠퍼스에 마련된 학위수여식 중계 장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 학사 2468명, 석사 232명, 박사 130명 총2830명이 학위를 수여받았으며 졸업생과 상장 수상자 전원에게 블록체인 기반 NFT 학위기를 발급했다.


김대현 총장은 “사회로 진출하는 여러분들은 지금까지의 삶속에서 경험했던 그 어떤 변화보다 더큰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마주치는 어려움은 지금껏 배우고 익혔던 도전정신과 벤처 정신으로 극복할수 있을 것이며 우리 사회가 꼭 필요로 하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건강한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학은 오늘부터 1주일간을 졸업주간으로 정하고 각 단과대학별 학위증서 배부, 학위가운 대여, 포토존 설치 등 캠퍼스를 방문한 졸업생들이 추억을 남길수 있도록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65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