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8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청양군이 후원하고 초이스뮤지컬컴퍼니가 주관하는 청년 뮤지컬 아카데미 SSDA가 단원 모집을 마치고 본격 제작에 들어갔다.


군에 따르면 SSDA는 말(Say), 노래(Sing), 춤(Dance), 연기(Act)를 아우른 아카데미의 이름으로 2022년 청양군 주민참여예산 사업으로 추진되며 지역 청소년과 청년들의 창의 감성을 높이는 예술 활동이다.


SSDA 단원들은 이달부터 10월까지 전문 강사 지도속에서 7개월간 연기와 노래, 춤을 배운후 전문 배우들과 뮤지컬을 제작하고 11월 무대공연에 나설 계획이다.


최인양 대표는 “청양의 청년들과 초이스뮤지컬컴퍼니 단원들이 함께 그 어떤 대형뮤지컬 못지않은 작품으로 색다른 감동을 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청년들의 땀과 노력이 깃들 11월 무대공연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초이스뮤지컬컴퍼니는 오는 13일 청양고와 정산고, 청양문화예술회관 연습실에서 신규단원들과 사업설명회를 겸한 상견례 시간을 갖고 뮤지컬 제작 도전을 선언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77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