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29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예당호 출렁다리의 대표 볼거리로 자리매김한 예당호 음악분수와 레이저 빔 영상쇼의 운영 시간을 5월1일부터 변경한다.


예당호 음악분수는 5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2, 5, 8, 9시 총4차례 운영되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후 2, 5, 7, 8, 9시 총5차례 운영될 예정이다.


또 레이저빔 영상쇼는 오후 8시30분부터 20분간 1회 상영되며 군은 음악분수 연출곡 다양성을 위해 예당호 출렁다리를 찾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음악분수 연출곡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선호도가 높은 음악 15곡을 선정해 제작 운영 가동할 예정이다.


아울러 앞으로도 방문객의 보고 즐길 거리를 위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관광시설사업소 관계자는 “예당호 출렁다리를 찾는 관광객들이 점점 증가함에 따라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야간조명을 정비하는 등 시설물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겠으며 다양한 분수 연출곡과 레이저 영상쇼 콘텐츠 개발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더욱 아름다운 출렁다리의 모습을 선사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예당호 출렁다리를 중심으로 예당호 착한농촌체험세상 조성, 모노레일 설치사업, 예당호반 문화마당 조성, 워터프론트 조성 등 산업형 관광도시 완성을 위한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oodtime.or.kr/news/view.php?idx=482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